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설정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2. 12. 17.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의 기본적인 기능을 이용하여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는 블로그 방문자 수 10만명이나 100만명 또는 7이라는 숫자 연속 등 의미 있는 숫자에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보통 블로그 주인이 이벤트 당첨자에게 네이버 BGM 등의 선물을 제공하곤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는 불특정한 블로그 방문자 중 이웃만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진행 상황을 숨기는 기능도 가능하며, 블로그 이벤트만을 위해 방문하는 경우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기능을 이용하여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 관리를 선택한 다음 관리 메뉴 중 메뉴 · 글관리 항목 하단의 글배달 · 이벤트 중 이벤트를 선택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와 생일 이벤트를 설정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방문 이벤트 설정은 블로그 방문자 중 지정한 숫자에 방문하는 경우에 블로그 이벤트에 당첨 되도록 숫자를 입력하고, 블로그 이벤트 진행 여부를 알지 못하도록 설정하거나 내 이웃만 당첨 되도록 지정하면, 지정한 숫자에 가장 가까운 숫자에 방문한 이웃이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에 당첨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에 당첨 되는 경우 이벤트에 해당 이벤트에 당첨 되었다는 팝업창이 나타나게 되여, 이벤트 결과는 지정한 블로그 카테고리에 나타나게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는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 이외에 생일 이벤트도 설정할 수 있으며, 생일 설정 알림은 3일 또는 7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는 미리 설정해 두면, 해당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