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7.27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22. 10. 3.

 반디소프트의 반디집은 6.x 버전 까지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으로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공개 배포를 하였고, 보안이 강화 된 7.x 버전 부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버전인 스탠더드 버전과 전문 사용자용으로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 가격 ₩34,100원인 반디집 프로페셔널 에디션 및 기업용으로 단일 PC 라이선스 가격 ₩24,200원 반디집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으로 배포가 됩니다.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7.27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반디집 7.27 스탠더드 버전은 반디소프트 홈페에지에서 파일크기 약 6.54MB인 'BANDIZIP-SETUP-STD-X64.EXE' 파일명으로 배포 하는데, 배포 버전에 상관없이 설치 파일명이 동일하여, 'Bandizip v7.27 STD Setup.exe'로 변경하여 첨부 파였습니다.

 

 

반디집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반디집 7.27 설치 창이 활성화 되어 '설치 폴더 'C:\Program Files\Bandizip'의 경로에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누르면 바로 설치가 되는데, 기본 옵션에 '☑ 사용 통계 및 오류 보고서를 자동으로 전송합니다.' 항목을 체크 해제하고 설치하는 것이 프로그램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반디집 7.27 버전이 바로 설치가 되고, 설치 시간은 2초 ~ 3초 정도로 매우 빠르게 설치가 진행 됩니다.

 

 

 반디집 설치가 되면, '설치를 완료 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하단의 '닫기' 버튼을 누른 후 환경 설정 창이 활성화 되면, 압축파일 연결 등 간단한 설정을 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반디집은 'ZIP'과 'ZIPX', 'TAR'와 'TGZ', 'LZH'와 '7Z', ISO로 압축하는 기능과 'ZIP'과 'RAR', '7ZIP'과 'ALZ'와 'EGG' 등 대부분의 압축 포맷의 한 압축 해제가 가능하고, 압축을 풀지 않고도 압축파일 안의 파일 목록을 미리 볼 수 있는 탐색기 미리보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반디집 스탠더드 버전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는 애드웨어로, 자동업데이트가 기본 옵션으로 강제 적용되어 있으며, 수동 또는 사용자가 원하는 방법으로 반디집 업데이트 선택은 프로페셔널 버전에서만 지원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