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바이러스 백신 순위 AV-TEST October 2014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1. 27.
  글로벌 보안전문 테스트 기관 AV-TEST의 바이러스 백신 순위는 상당한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안티바이러스와 인터넷 시큐리티 등의 보안 프로그램과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테스트 하여 정기적으로 결과를 발료하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에 발표한 백신 순위에는 국내 제품으로 안랩의 V3 인터넷 시큐리티 9.0 버전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AV-TEST October 2014 바이러스 백신 순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V-TEST October 2014

※ 글로벌 보안제품 전문 테스트 기관 AV-TEST에서 2014년 10월 기준으로 안티 바이러스와 인터넷 시큐리티 등의 전세계 23개 주요 백신 프로그램을 윈도우 8.1에서 한달간 테스트하여 결과를 발표 하였는데, 안랩의 V3 인터넷 시큐리티 9.0 버전이 진단율(Protection)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성능(Performance)과 사용 편의성(Usability)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보안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진단율에서 전세계 유명 보안 업체들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결과가 다소 놀라울 따름인데, 바이러스 백신 순위는 'AV-TEST October 2014'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V-TEST에서 진행하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테스트에는 카스퍼스키나 비트디펜더, avast!, AVG, 노턴, 아리바 등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국내 백신의 경우 하우리의 바이로봇이나 이스트 소프트의 알약이 테스트를 통과 하는 수준에 머물기도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테스트 결과에서 국내 백신은 순위에서 찾아 보기가 어려웠는데, V3 Internet Security 9.0 버전의 테스트 결과는 국제 인증을 받는 것으로, Ahnlab의 PC 보안 솔루션은 공신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봅니다. 이상, AV-TEST October 2014 바이러스 백신 순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