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블로그 찾아 바꾸기 기능 활용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1. 15.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은 또는 스마트에디터(SmartEditor™)나 HTML 모드 방식으로 작성할 수 있으며, 동영상이나 사진, 링크, 파일 첨부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NAVER Blog의 에디터는 포스트 작성 시 다양한 폰트와 서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글이나 워드 등의 문서 프로그램 처럼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찾아 바꾸기 기능 활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찾기/바꾸기

※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시 또는 작성한 내용 중 오타 등을 수정할 경우, 스마트에디터(SmartEditor™)상단 메뉴 우측의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하거나 키보드 단축키 'Ctrl+F'를 누르면 '찾기/바꾸기' 창이 활성화 됩니다. 찾기/바꾸기 창에서 찾기 탭을 이용하여 검색하여 수정하거나, 바꾸기 탭을 선택하여 찾을 단어와 바꿀 단어를 입력한 다음, '바꾸기'나 '모두 바꾸기' 버튼을 클릭하여 간편하게 수정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스마트에디터(SmartEditor™)의 찾기/바꾸기 기능은 수정할 단어를 검색 하거나, 입력한 단어가 위치한 곳을 확인하는데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한글이나 워드 등의 문서 프로그램의 편집 기능 처럼 찾아 바꾸기 기능을 제공하여, 포스팅한 내용이 많을 경우 한꺼번에 수정을 하거나 편집하는 경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 블로그 찾아 바꾸기 기능 활용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