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올블릿 회원 탈퇴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1. 7.
  올블릿의 CPC광고는 티스토리와 이글루스, 파란과 싸이월드 블로그 등에 플러그인 형태로 간편하게 적용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 등 거의 모든 플랫폼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블로그에 적용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악성코드 유입과 광고주 이탈로 인한 CPC 단가 하락으로 많은 사용자가 떠나게 되었고 현재는 광고 송출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블릿 회원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llblet 회원 탈퇴 방법

※ 올블릿 회원에서 탈퇴하기 위해서는 먼저 allblet에 로그인 한 다음 상단 우측의 '계정관리'를 선택 합니다.

※ 올블릿 계정관리 화면에서 스크롤바를 내려 하단으로 이동하면, 회원탈퇴 메뉴가 나타나는데, '위 사항에 동의하고 올블릿을 탈퇴합니다'를 클릭하면 됩니다. 참고로 allblet 탈퇴 후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수익은 탈퇴와 함께 사라지게 됩니다.


 올블릿 탈퇴 시 수익금이 약 5,000원이 적립되어 있기는 했지만 최소 출금 기준이 10,000원에서 30,000원으로 변경이 되었고, 광고 노출이 되어 수익이 발생한 시점이 2014년 4월에 1회 30원을 마지막으로, 현재 일부 노출이 되고 있는 페이지가 있는 상황에서 광고가 송출되지 않아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참고로 이글루스에 플러그인 형태로 올블릿을 적용한 경우에는 줌 인터넷에 인수된 이후에는 제거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회원 탈퇴를 해야 광고가 사라 집니다. 이상, 올블릿 회원 탈퇴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