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활용

명함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 간단하게 명함 만들기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 28.
  일러스트나 포토샵 명함 만들기는 그래픽 프로그램을 어느정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어도비사의 고가의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인 일러스트레이터나 포토샵을 이용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등의 명함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도 인터넷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명함 만들기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함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 간단하게 명함 만들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함의 경우 대부분 인쇄 업체에 의뢰는 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지만 인터넷 네임카드나 명함 만들기 어플을 이용하여 명함을 만드는 방법도 많이 사용하며, 특히 명함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도비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등의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명함을 만들기 위해 전문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을 구입하거나 복잡한 프로그램 사용방법에 익숙하지 않는 경우 명함 만들기가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 DeGraeve.com을 이용하면 명함 만들기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인터넷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이미지 로고와 텍스트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명함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명함 만들기 바로가기

명함 만들기


 DeGraeve.com을 이용하여 명함 만드는 방법은 Make Free Business Cards의 텍스트 입력 메뉴를 이용하여 이름과 직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인터넷 홈페이지 등의 명함에 들어갈 정보를 입력하고, Upload Logo 버튼을 이용하여 명함에 들어갈 이미지나 로고를 넣으면 되는데, 명함의 폰트는 크기나 굵기, 기울기 등을 조절할 수 있즈며, 명함 디자인이 완료되면 Preview 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을 통해 명함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eview 버튼을 클릭한 후 원하는 형태의 명함 만들기가 완료 되면 미리 보기 이미지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하여 명함을 다운로드 하면 되는데, 명함은 PDF 문서로 저장이 되어 출력하여 사용하거나 이미지로 변환하여 인터넷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명함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 간단하게 명함 만들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