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정보

LH공사 분양 및 임대주택 입주자모집 공고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POSTED BY© 아누나키™ 2014. 4. 26.
  LH공사에서는 전국의 일반 분양주택과 공공임대주택 및 국민임대, 영구임대 등 다양한 공급 방식의 입주자모집 공고를 연중 실시하고 있습니다. 청약을 통해 입주를 원하는 경우에는 LH공사 홈페이지의 청약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수시로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관심지구 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며 SMS로 받아 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LH공사 분양 및 임대주택 입주자모집 공고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H공사 관심지구 알리미 서비스

※ LH공사에서 제공하는 관심지구 알리미 서비스는 LH콜센터를 이용하여 분양이나 임대를 받고자 하는 관심지구를 3개 까지 등록을 하여  해당지구의 입주자 모집공고시 안내사항을 장문메세지(LMS: Long Message Service)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등록시간

※ 관심지구 알리미 서비스는 국번없이 전화 1600 - 1004번을 이용하여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사이에 신청할 수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은 관심지구 등록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문자메시지 수신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일반통화요금이 부과되고, 1인에 한하여 3개 지구까지 등록일 기준 1년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 만료시 연장이 가능합니다.


 LH공사 콜센터를 이용하여 관심지구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1년간 등록한 3개 지구까지 입주자 모집 공고가 올라오면 모집 공고된 지구명, 모집유형, 세대수, 공급형, 금액, 접수ㆍ발표ㆍ계약일, 당첨확인방법등을 간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LMS서비스는 분양이나 임대주택 이외에 상가나 토지 등 다양한 형태의 분양 공급도 안내 받을 수 있는데, 참고로 문자 알리미 서비스는 서울지역의 경우 SH공사에서도 제공을 합니다. 이상, LH공사 분양 및 임대주택 입주자모집 공고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