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활용

KB스타클럽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 면제 조건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7.
  KB스타클럽은 국민은행과 국민카드, KB투자증권과 KB생명 등 KB금융그룹의 계열사에서 이용하고 있는 거래 실적을 합산하여 적용이 되는 개인과 개인사업자에게 적용되는 우수고객 제도 입니다. KB스타클럽의 우수고객 등급은 프리미엄 스타와 골드스타, 로얄스타, MVP 스타 등 총 4가지로, 우수고객이 되면 폰뱅킹과 모바일 뱅킹 및 인터넷뱅킹 수수료 면제 이외에도 다양한 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KB스타클럽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 면제 조건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국민은행 우수고객 산정 기준

※ KB스타클럽 제도는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KB투자증권, KB생명 등의 KB금융그룹의 고객우대 제도로, 예금과 대출, 증권과 펀드 및 보험 등, 거래하고 있는 모든 상품의 거래 실적과 거래기간, 개인과 가족의 정보제공 여부 등에 따라 점수가 산정 되고, 선정 된 등급에 따라 각종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우수고객 등급 기준

※ KB금융그룹의 계열사에서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는 국민은행 고객 등급은 총 4가지로, 평점 800점 이상에 총자산 백만원 이상 또는 평점 3,000점 이상은 프리미엄 스타, 평점 1,600점 이상에 총자산 백만원 이상은 골드스타, 평점 4,000점 이상에 총자산 천만원 이상은 로얄스타, 평점 10,000점 이상에 총자산 3천만원 이상은 최고 등급인 MVP 스타가 적용 됩니다.

* 국민은행 우수고객 수수료 면제

※ KB금융그룹의 프리미엄 스타와 골드스타, 로얄스타 및 MVP 스타 등급의 우수고객 등급이 적용되면, 기본적으로 인터넷뱅킹 수수료와 모바일 수수료 및 폰뱅킹 수수료가 면제 되며, 각종 증명서 발급이나 환전이나 송금,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 등도 등급에 따라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KB스타클럽의 우수고객 선정 방법은 매달 말일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거래실적에 따라 매달 말일을 기준으로 다음달 10일에 자동으로 선정이 되며, 우수고객에 선정이 되면 선정일로 부터 6개월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대부분 우수고객 적용을 받기 어려운데, 신용 및 체크카드 사용이나 입출금 통장을 이용한 자동이체 조건에 해당하여도 각종 수수료가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KB스타클럽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 면제 조건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