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해피포인트 VIP 카드 등급 조건 및 신청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4.
  해피포인트 VIP 카드는 연간 사용 실적과 사용 횟수에 따라 등급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 해피포인트 카드에 추가 1% 적립에 쿠폰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4년 해피포인트 VIP 등급 기준은 연간 사용실적 95만원 이상에 방문횟수 40회 이상으로, VIP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1월 28일 부터 신청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포인트 VIP 카드 등급 조건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포인트카드 VIP 회원 등급 기준

※ 해피포인트 VIP 등급 기준은 연간 사용실적 95만원 이상에 방문횟수 40회 이상을 충족하는 경우에 매년 1월 ~ 2월 사이에 신청을 하면 우편으로 발송이 됩니다. 연간 방문 횟수의 경우 동일점포 방문은 1일 1회만 인정이 되며, VIP 조건에 해당 하더라도 신청을 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2014년 VIP 카드 신청은 1월 28일 부터 가능 합니다.

* 해피포인트 VIP 카드 혜택

※ 해피포인트 VIP 등급 회원은 포인트 1% 추가적립 혜택에,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의 제휴 가맹점에서 할인 쿠폰이나 1+1 혜택을 3월, 6월, 9월, 12월 등 분기별 1회 받을 수 있습니다.

* 해피포인트 VIP 카드 신청 및 등록 방법

※ 해피포인트 카드 중 VIP 카드 신청은 회원 등급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카드는 우편으로 발송이 되어 3주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령한 카드는 등록을 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VIP 자격이 유지되는 경우에는 기존카드를 계속 사용하면 되는데, 참고로 VIP 실적이 유지되지 못하는 경우에는 카드 사용은 가능하지만 혜택은 종료 됩니다. 해피포인트 VIP 카드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해피포인트 VIP 등급에 조건에 해당 하더라도 신청하지 않으면 혜택을 누릴 수 없기 때문에, SPC 브랜드 증 해피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 실적이 많은 경우에는 매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필요 합니다. 참고로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잠바주스 우수 고객에게 부여되는 브랜드 챔피온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3개월 간의 등급평가 기간 중 파리바게뜨는 12만원 이상에 12회 이상,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는 6만원 이상에 6회 이상이면 쿠폰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해피포인트 VIP 카드 등급 조건 및 신청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