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국민카드 휴대폰 요금 자동납부 할인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1.
  KB국민카드의 휴대폰 요금 자동납부 할인은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여, 핸드폰 요금 할인이 되는 혜담카드나 굿데이카드, Olleh KB국민카드, LGU+ 스마트할인 KB국민카드 등을 이용하여 사용 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 납부 서비스는 KB국민카드와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콜센터,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카드 휴대폰 요금 자동납부 할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B국민카드 전화요금 자동납부

※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카드명의와 전화가입자 명의가 동일한 경우에 이동통신사의 핸드폰 요금이나 유선전화 요금을 간편하게 자동 납부할 수 있습니다. 전화요금 자동 납부가 가능한 카드는 KB국민기업 카드와 비씨, 선불카드 제외한 KB국민신용카드 및 KB국민체크카드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KB국민카드 모바일 앱, KB국민카드 콜센터,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전화요금 자동납부 바로가기

※ 국민카드로 휴대폰 요금 자동납부 신청하는 방법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전화요금 자동납부서비스 신청'버튼을 클릭한 후 카드번호/유효기간에서 자동납부를 할 카드를 선택한 다음 유효기간과 CVC2 3자리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확인을 누른 다음 유선전화 요금이나 핸드폰요금 자동납부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 KB국민카드 핸드폰요금 할인카드

※ KB국민카드 중 혜담카드와 굿데이카드, 와이즈홈카드, 홈플러스카드, Olleh KB국민카드, LGU+ 스마트할인 KB국민카드, KB국민 해피오토카드, KB국민 nori체크카드 등을 이용하면 유선전화 요금이나 핸드폰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혜담카드의 경우 핸드폰 요금의 최대 10% 할인이 가능 합니다.


  KB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선전화 요금이나 휴대폰 요금을 자동납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은 사용실적이나 신용카드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중 Olleh KB국민카드와 LGU+ 스마트할인 KB국민카드 월 9,000원 정액 할인, 혜담카드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일시불 및 할부 사용 실적에 따라 5% ~ 10% 할인이 되어, 5,000원 ~ 최대 15,000원 할인이 가능 합니다. 이상, 국민카드 휴대폰 요금 자동납부 할인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