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 및 면제조건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8.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는 기업 인터넷뱅킹 조회 서비스와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인 경남은행과 광주은행을 포함한 우리은행간 계좌 이체 수수료는 무료이며, 다른은행으로 계좌이체 시에는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우리은행 개인 인터넷 뱅킹의 경우 급여이체나 신용카드 결제 계좌 및 우리닷컴통장 계좌 전월 평균 잔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월 30회 이체 수수료가 면제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 및 면제조건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은행 개인 인터넷뱅킹 수수료 및 면제조건

※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는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인 경남은행과 광주은행을 포함한 우리은행간 계좌 이체 수수료는 무료이며, 다른은행으로 계좌이체 시에는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조건은 전월 50만원 이상의 급여이체나 3개월 평균 50만원 이상의 신용카드 결제 및 우리닷컴통장 계좌 전월 평균 잔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월 30회 이체 수수료가 면제 됩니다.

* 우리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수수료 및 면제조건

※ 기업의 경우 조회 서비스와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인 경남은행과 광주은행을 포함한 우리은행간 송금 서비스는 수수료가 무료이며, 다른은행으로 계좌이체 시에는 1억원 마다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 되는데, 참고로 이체거래가 불능 처리 되어 재입금 및 취소 되는 경우 수수료는 환불됩니다.


 우리은행 개인 인터넷뱅킹 수수료 면제 조건은 대량이체와 수신거래를 통한 급여이체 및 인터넷뱅킹을 통한 급여이체 시 당월 16일부터 익월 15일까지 월 30회 수수료 면제가 되며, 해당기간 미사용 면제횟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수수료 면제 횟수는 급여이체 항목과 우리닷컴통장 계좌 등 다른 항목에 중복 해당하는 경우 월 60회까지 면제가 되며, 한 항목당 면제기준이 중복되는 경우 면제 횟수는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상,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수수료 및 면제조건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