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5.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는 비신용 카드 형태인 멤버십 카드와 신용카드 겸용 블루멤버스 현대카드로 구분이 되며, 8년 동안 매년 차량 정기 점검과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하여 차량 구매시 부터 유지 보수 및 폐차시 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차량 구매나 주유 이외에도, 인터파크 여행과 롯데시네마, 도미노피자, 커피빈 등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방법

※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매나 차량관리 이외에도 쇼핑, 컬쳐, 레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적립할 수 있는데, 신차 구매 및 수리, 주유, 보험 등 차량 관련 서비스 이외에도, 홈플러스나 인터파크 투어, 도미노피자, 커피빈 등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 합니다.

* 신차 구매시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률

※ 현대자동차의 승용차와 RV 차량 및 특장차를 포함 1.4톤 이하 트럭, 15인승 이하 버스 등을 구입하는 경우, 차량 구매 시 지급한 최종 가격을 기준으로, 차량 구매 1회 0.7% ~ 6회 3.0%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대당 최대 적립 금액은 최대 200만 포인트입니다.

*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한도

※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매, 자동차 수리, 주유 등의 CAR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0.3% ~ 1.0% 적립 또는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쇼핑이나 컬쳐, 보험 등 LIFE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0.45% ~ 최대 15% 적립이나, 3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 합니다.


  2007년 부터 시작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서비스는 차량 구매 이전 단계 부터 구매, 운행, 유지, 관리 등 자동차를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관리하며,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종합 서비스로 차량관리 서비스와 함께 생활제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블루멤버스 회원은 차량 유지 보수 관련하여 다양한 혜택과 관련 제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블루멤버스 회원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인 블루멤버스 쇼핑몰을 이용하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구매 금액의 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