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크라제버거 할인카드 및 패밀리카드 혜택 정리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 14.
  크라제버거 할인카드는 현대카드 M과 신한카드 등이 있으며, 전월 사용 실적에 따 크라제버거 구매 금액의 20% ~ 25% 할인에 M포인트 사용 시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제 현대카드M과 신한카드를 크라제 패밀리카드를 함께 이용하면 기본 3% 적립에 0.5% ~ 1%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크라제버거 회원 등급에 따라 메뉴 쿠폰과 할인쿠폰이 발급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라제버거 할인카드 및 패밀리카드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크라제버거 할인카드: 현대카드M

※ 크라제 현대카드 M 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1일 1회 월 최대 5만원 까지 크라제버거 이용 금액의 25% 청구할인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 20% 청구 할인에 크라제 현대카드M과 중복 할인을 통해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크라제버거 패밀리카드 3% 적립 시 1%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크라제버거 할인카드: 크라제 신한카드

※ 크라제 신한 빅플러스 카드와 신한 레이디 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크라제버거 2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크라제버거 패밀리카드 3% 적립 시 0.5%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크라제버거 구매금액의 3% 적립 및 적립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라제 패밀리카드는 발급 후 홈페이지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국세청에 패밀리카드 등록 시 현금 영수증 카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크라제 패밀리카드와 크라제 현대카드 M을 이용하여 결제 시 추가로 1% 적립 되고, 크라제 신한카드 결제 시에는 0.5%가 추가 적립 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2,000점 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매년 12월 31일 적립 포인트가 소멸 되기 때문에, 포인트 소멸 1달 전인 12월 01일 부터는 2천점 미만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크라제버거 패밀리카드 혜택

※ 크라제버거 패밀리카드를 이용하면, 구매 금액의 3% 포인트 적립 이외에 누적 포인트 3,000점 이상은 300포인트 적립, 7,000점 이상은 사이드 메뉴 20% 할인 쿠폰, 10,000점 이상은 20% 할인쿠폰이 발송이 되며, 생일 고객 20% 현장 할인에 이벤트나 매장별 우수고객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크라제버거 회원 등급별 혜택

※ 크라제버거 회원 등급은 크린, VIP, VVIP 회원으로 구분이 되며, 누적 포인트 10,000점 이상의 Green 등급은 분기별 메뉴쿠폰, 20,000점 이상 VIP 등급은 월별 메뉴쿠폰, 30,000점 이상 VVIP 등급은 분기별 20% 할인 쿠폰에 월별 메뉴 쿠폰이 모바일로 전송이 되며, 회원 등급은 전년도 누적 포인트를 기준으로 적용 됩니다.


 크라제버거는 제휴할인 카드 이외에 크라제 그린 캠페인으로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크라제 그린데이!'에 그린아이템 중 1가지 이상 착용시 크라제버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제 패밀리카드 회원의 경우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쿠폰 혜택이 제공 되는데, 참고로 메뉴 쿠폰과 레인첵 쿠폰 및 오픈 이벤트 쿠폰은 발행일로 부터 1개월, 크라제 금액 쿠폰과 이벤트 쿠폰은 3개월 이내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상, 크라제버거 할인카드 및 패밀리카드 혜택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