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현대자동차 이벤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2. 16.
  현대자동차 이벤트 더 블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은 발달장애로 인해 세상과 조금은 단절되어 있지만,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두명의 아티스트를 통해 그들의 재능을 발휘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입니다.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캠페인은 화가와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발달장애인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내고, 이를 통해 14만 위시리터가 채워지면 그들의 소원과 함께 캐논 EOS 100D White와 아이패드 에어 16GB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자동차 이벤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대자동차 이벤트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캠페인

※ 현대자동차 이벤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은 발달장애 천재화가 김태호씨와 발달장애 천재 피아이스트 김남걸씨를 SNS를 통해 응원을 하여 14만 위시리터가 채워지면, 사람들과 소통하는 전시회와 진구인 친구들을 위한 음악회를 열 수 있게 됩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응원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사연 보기를 클릭하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의 SNS를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이벤트 The brilliant countdown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이벤트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캠페인 페이지의 위시사연 보기에서 발달장애 천재화가 김태호씨와 발달장애 천재 피아이스트 김남걸씨 중 현재 위시리터에서 약간 뒤지고 있는 김남걸씨를 응원하기 위해 '남걸이의 위시 사연 보기'를 클릭한 후 '응원하기'를 선택하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SNS 연결 없이 참여하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응원을 할 수 있는데, 참고로 현대자동차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으로 참여하기'는 필수 입니다.

※ 현재 약 9만 2천 리터를 모은 김남걸씨를 응원하기 위해 '남걸이의 위시 사연 보기'에서 '응원하기'를 선택한 다음 '페이스북으로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김남걸, 마음을 연주하다' 응원하기 란에 36자 이내로 응원메시지를 입력한 다음 등록을 누르면 현대자동차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되고 위시리터가 채워 집니다.

※ 현대자동차 이벤트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캠페인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는 SNS를 이용하거나, SNS 없이도 '좋아하기, 응원하기, 공유하기' 등 세가지 형태로 참여할 수 있는데, 응원하기를 선택한 후 36자 이내의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기적의 위시리터 5리터가 채워 집니다.

※ 현대자동차 이벤트 더 블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캠페인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의 '좋아하기'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및 SNS 없이도 참여 방법 중 선택하여 참여하면, 기적의 위시리터 2리터가 채워지며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원하기와 마찬가지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 현대자동차 이벤트 더 블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캠페인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 중 '공유하기'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및 SNS 없이도 공유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공유하면 기적의 위시리터 10리터가 채워져, 좋아하기와 응원하기 방법 보다 많은 위시리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캠페인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는 화가와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발달장애인에게 응원메시지를 통해 14만 위시리터가 채워지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전시회와 음악회를 열수 있으며, 응원메시지를 통해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캐논 EOS 100D White와 아이패드 에어 16GB,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013년 12월 31일, 당첨자 발표는 2014년 01월 07일 이며, 이벤트는 중복 참여도 가능한데, 참고로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참여는 필수 입니다. 이상, 현대자동차 이벤트 더 블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