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하이마트 현대카드M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2. 15.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하이마트 현대카드M 카드는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시 하이마트 5% 할인이 가능하며, 신규회원의 경우 전월 실적과 상관 없이 하이마트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M을 이용하여 하이마트에서 구매 시 현대카드 M포인트 5% 적립이 되며,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차와 기아차의 구입이나 정비,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 시,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뚜레쥬르 등 외식 및  영화와 여행, 항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하이마트 현대카드M 하이마트 할인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대카드M 하이마트 할인 혜택

※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하이마트 현대카드M 카드는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시 하이마트 5% 할인이 가능하며, 신규회원의 경우 전월 실적과 상관 없이 하이마트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M을 이용하여 하이마트에서 구매 시 현대카드 M포인트 5% 적립이 되며, PRIVIA 여행 해외 패키지는 최고 5% M포인트 차감 할인에 3% M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현대카드M 포인트 적립

※ 하이마트 현대카드M의 M포인트 적립률은 0.5% ~ 3%로 어디서나 M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특별적립 형태로 GS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60점의 M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차와 기아차의 새차 구입 시 5년간 최고 200만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현대차와 기아차 공식 서비스 센터 이용 시 최고 10%의 M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GS칼텍스 주유소에서는 리터당 150 M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M포인트 몰, CJ오쇼핑, ABC마트 등의 쇼핑에서는 10% ~ 100%,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뚜레쥬르 등 외식에서는 20% ~ 50% M포인트 사용 및 영화와 여행, 항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현대카드M 여행 및 항공 할인

※ 하이마트 현대카드M을 이용하면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시 연간 이용금액 천만원 한도 내에서 PRIVIA 여행 이용 시 국·내외 항공권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M 카드는 기본적으로 여행과 항공, 쇼핑, 자동차, 주유, 외식, 차/디저트, 영화, 레저, 스포츠, 금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마트 5% 할인 혜택을 받들 수 있는 하이마트 현대카드M은 현대카드 M카드의 혜택에 하이마트에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25,000원, 후불 하이패스 추가 시 연회비는 5,000원이 추가 되는데, 후불 하이패스 연회비 부분은 별도 고지시까지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하이마트 현대카드M 하이마트 할인 혜택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