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도미노피자 40% 할인 받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2. 1.
  도미노피자 40% 할인 받는 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도미노피자 20% 할인쿠폰 및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4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도 회원정보 업데이트 시 피자 20% 할인 쿠폰에 방문포장 40% 할인 쿠폰이 발급 됩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후 회원 정보만 관리해도 제휴 신용카드나 통신사 할인 카드 없이도 도미노피자 40% 할인이 가능 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40%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방문포장을 예약 주문을 하면, 도미노피자 예약 주문 15분 후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피자를 바로 찾아갈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매장에 따라 피자 금액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인터넷 포장예약 주문 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방문포장주문'을 선택한 후 방문 수령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 매장을 선택하여 하면 되는데, 도미노피자 매장에 따라 할인 혜택에 차이가 있어 주문시 할인율 확인이 필요 합니다.

* 도미노피자 40% 할인 혜택

※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을 위해서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도미노피자 20% 할인 쿠폰이 발급이 되고 신규 가입 시 이메일 수신동의에 체크를 하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40% 할인 쿠폰이 추가 적립 됩니다. 이와 함께 기존 회원의 경우도 회원정보 업데이트 시 피자 20% 할인 쿠폰에 방문포장 40% 할인 쿠폰이 발급되어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도미도피자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 받는 방법은 도미노피자 제휴할인 신용카드나 통신사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 이외에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할인이나 방문포장 할인, 희망나눔 세트할인 및 모바일 할인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 시 기존적으로 중복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데, 참고로 도미노피자 모바일 웹이나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15% ~ 30% 할인에 프로모션 별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40%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