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 회원등급 별 혜택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2. 3.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를 이용하면 VVIP 등급과 다이아, 골드, 일반 등급에 따라 하이마트 구매 금액의 0.2% ~ 1.0% 적립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는 롯데쇼핑이 2012년 07월 06일 인수하여 롯데하이마트로 사명이 변경이 되고, 하이마트 회원카드는 롯데멤버스 카드로 발급이 되어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롯데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 및 하이마트 회원등급 별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하이마트 회원등급 별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률

※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를 이용하면 VVIP 등급과 다이아 등급, 골드 등급, 일반 등급 등 회원등급에 따라 하이마트 구매 금액의 0.2% ~ 1.0% 적립이 가능 합니다. 하이마트 회원에 가입한 후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면 일반회원이 되며, 누적 포인트와 구매회수 및 구매 이력에 따라 골드회원, 다이아 회원, VVIP 회원 등급이 적용 되며, 하이마트 회원카드는 롯데멤버스 카드로 발급이 되어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롯데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하이마트 VIP 회원 등급 혜택

※ 하이마트 회원등급 중 골드 등급과 다이아 등급 및 VVIP 등급은 VIP 회원 혜택이 적용 되어, 행사품목ㆍ휴대폰ㆍ게임기ㆍ태블릿PCㆍAS부품 제외한 제품 구매시 모든 품목에 대해 판매기준가 대비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하이마트 내 편의시설 무료 이용팩스, 복사, 인쇄 등 오피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 발급 방법

※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는 하이마트 매장에 방문하여 카드신청서를 작성한 후 발급 받거나, 하이마트 쇼핑몰에 방문하여 회원가입 및 카드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하이마트 회원 가입시 가입 기념 적립금 1,000점에 생일 이후 2주간 제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0.5%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구매금액의 0.2% ~ 1.0%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는 롯데멤버스 카드로 발급이 되어 40여개 제휴사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등급에 따라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하이마트 행사기간 내 구매시 사은품 제공 및 자체 물류센터를 이용하여 원하는 시간에 빠른 배송 서비스 및 무료 폐가전 수거, 무상 A/S 연장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카드 및 하이마트 회원등급 별 혜택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