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어도비 인카피 CS2 무료 다운로드 / Adobe InCopy CS2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 14.
  어도비 인카피 CS2(Adobe InCopy Cs2)는 신문이나 잡지 등을 출판할때 어도비 인디자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워드프로세스 프로그램 입니다. 어도비 시스템즈에서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CS6 버전 출시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CS2 버전의 제품들을 개인사용자에 한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고 있고, 무료로 배포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CS2 제품군에는 탁상출판(DTP) 소프트웨어인 어도비 인카피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인카피 CS2 무료 다운로드 / Adobe InCopy CS2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인카피 CS2(Adobe InCopy Cs2)는 어도비 인디자인과 함께 DPT 소프트웨어로 어도비 인카피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제품군 계열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지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CS6 에디션 계열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도비 인카피 CS2(Adobe InCopy Cs2)는 어도비 시스템즈에 회원 가입을 한 후 개인 사용자에 한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Create an Adobe Account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 가입을 하면, 어도비 인카피 CS2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인카피 CS2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어도비 인카피 CS2(Adobe InCopy Cs2)는 어도비 시스템즈에 무료 회원가입을 한 후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회원가입시 *별표로 표시되어 있는 필수 입력사항인 이메일과 비밀번호, 이름, 도시, 국가, 우편번호 등을 입력한 후 하단의 Continue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회원 가입이 완료되며 바로 어버디 인카피 CS2 버전 이외에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CS2 버전의 모든 제품군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시스템즈에 회원가입을 한 후 어도비 인카피 CS2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하여 어도비 인카피CS2 버전과 시리얼을 복사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어도비 시스템즈에 회원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로 사용이 되며, 추후 회원 로그인을 위해서는 이메일 인증이 필요 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CS6 버전 출시 후 구버전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CS2 버전 제품들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윈도우용과 함께 맥(Mac)용 버전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이상, 어도비 인카피 CS2 무료 다운로드 / Adobe InCopy CS2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