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국민은행 예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1. 8.
  국민은행 예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는 기본금리 연 2.9%에 우대금리 0.2%를 적용 받으면 연 3.1%로 월 복리가 적용이 되며, 세금우대 및 생계형저축 가입가능 합니다. KB국민첫재테크예금 가입대상은 만 18세이상 ~ 38세 이하로, 가입금액 1백만원 이상 ~ 2천만원 한도 내에서 국민은행 영업점과 콜센터 및 인터넷 뱅킹으로 가입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예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국민은행 예금상품: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

※ 국민은행 예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는 연 2.9%에 우대금리 0.2%를 적용 받으면 연 3.1%로, KB국민첫재테크예금 가입대상은 만 18세이상 ~ 38세 이하 입니다. KB첫재테크예금 가입금액 1백만원 이상 ~ 2천만원 이하로, 세금우대 및 생계형저축 가입가능 한데, 생계형저축으로 가입을 위해서는 가입기간 12개월 이상에 영업점을 통해 가입해야 합니다.

*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 우대조건

※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 우대조건은 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저축, 청약부금 및 장기주택마련저축 제외한 KB국민은행 적립식예금을 만기해지하고 1개월내에 동 예금에 가입하는 경우, KB국민은행 입출금이자유로운예금, KB국민첫재테크적금, KB국민카드를 모두 보유하거나 KB樂star통장 또는 KB樂star적금과 樂star체크카드를 모두 보유한 경우, 급여이체 및 이 예금이 자동재예치 되는 경우 각각 0.1%씩 최대 0.2%의 금리 우대가 가능 합니다.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 우대조건 중 급여이체실적 인정기준은 KB국민은행과 급여이체 또는 대량이체 계약에 따른 급여성 선일자, 탑라인, 기업인터넷뱅킹 등에 의한 급여이체실적으로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을 보유하고 이 통장으로 입금되는 건별 50만원 이상 급여이체실적에 해당하면 됩니다. 참고로 KB첫재테크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5천만원 한도내에서 예금보험공사의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국민은행 예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예금금리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