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삼성증권 CMA 통장 만드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1. 2.
  삼성증권 CMA 통장 만드는 방법은 삼성증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삼성증권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삼성증권 영업점에 방문하여 CMA 계좌를 만들 수 있으며, 삼성증권 영업점 이외에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여 삼성증권 CMA 통장을 개설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증권 CMA 금리는 기본 금리 연 2.35% ~ 2.55%에 우대금리가 적용이 되면 최대 연 3.90% ~ 4.40%의 CMA 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증권 CMA 통장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증권 CMA 통장 만드는 방법

※ 삼성증권 CMA 통장 만드는 방법은 삼성증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삼성증권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삼성증권 영업점에 방문하여 만들 수 있으며, 삼성증권 영업점 이외에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여 삼성증권 CMA 통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 삼성증권 영업점에서 CMA 통장 만들기

※ 삼성증권 영업점에서 CMA 통장 만드는 방법은 삼성증권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CMA 통장 예약 가입을 한 후 삼성증권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인터넷 예약 없이 삼성증권 영업점에 방문하여 금융 거래를 위한 기본 정보와 투자성향 정보 확인서를 작성한 후 CMA 통장을 만들 수 있으며, 삼성증권 CMA 통장 개설 및 CMA 체크카드 발급 후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뱅킹 사용자 등록을 하면 삼성증권 CMA 통장 만들기가 완료 됩니다.


 삼성증권 CMA는 높은 금리에 삼성증권 지점 창구 이외에 전국은행 CD기에서 이체 및 입출금이 가능하며, 조건에 따라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의 10%, 적립식 펀드 매수금액의  0.5%, 리워드 신용카드의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월 10,000원 까지 CMA로 자동 입금되는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CMA 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영업점이나 우체국에 방문하여 금융 거래를 위한 기본 정보와 투자성향 정보 확인서를 작성한 후 CMA 통장을 만들 수 있는데, 참고로 시중은행에서는 삼성증권 CMA 계좌 개설이 불가능 합니다. 이상, 삼성증권 CMA 통장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