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에뛰드하우스 회원등급 및 에뛰드하우스 회원카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19.
  에뛰드하우스 회원등급은 최근 6개월간 에뛰드하우스 구매금액에 따라 핑크 일반 회원과 핫핑크 VIP회원, 로얄핑크 VVIP회원으로 구분이 되며, 에뛰드하우스 회원등급에 따라 에뛰드하우스 10% 할인에 매월 10,000원의 할인 포인트 적립 및 에뛰드하우스 구매금액의 3%를 뷰티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멤버십은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 적립을 통해 에뛰드하우스와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오설록티하우스, 백화점 설록,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 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뛰드하우스 회원등급 및 에뛰드하우스 회원카드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멤버십은 에뛰드하우스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사이트에서 에뛰드하우스 할인 혜택과 다양한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 적립을 통해 에뛰드하우스와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오설록티하우스, 백화점 설록,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에뛰드하우스 회원등급 및 할인 혜택

※ 에뛰드하우스 회원 등급은 핑크 일반 회원과 핫핑크 VIP회원, 로얄핑크 VVIP회원으로 구분이 되는데, 최근 6개월간 에뛰드하우스 구매금액 5만원 이상 ~ 10만원 미만은 VIP회원, 10만원 이상인 경우 VVIP회원으로 적용이 되며, 에뛰드하우스 10% 할인에 매월 10,000원의 할인 포인트 적립 및 에뛰드하우스 구매금액의 3%를 뷰티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에뛰드하우스 할인쿠폰

※ 에뛰드하우스 할인 쿠폰 중 생일쿠폰은 신규회원이나 최근 1년간 구매회원 중 로얄핑크 회원은 에뛰드하우스 30% 할인쿠폰, 핫핑크 회원은 20% 할인쿠폰, 핑크회원은 1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에뛰드하우스 신규하입 회원의 경우 가입 즉시 10일 동안 10만원 한도 내에서 에뛰드하우스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 됩니다.



 에뛰드하우스 회원카드는 에뛰드하우스를 포함하여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매장에서 뷰티포인트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뷰티포인트 카드를 발급 받으면 뷰티포인트 회원에게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 회원카드 온라인 발급은 아모레퍼시픽 웹사이트를 통해 뷰티포인트 회원으로 가입하면 등록한 휴대폰으로 모바일 카드가 전송이 되며, 모바일 카드는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상, 에뛰드하우스 회원등급 및 에뛰드하우스 회원카드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