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더페이스샵 회원카드 및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정리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16.
  더페이스샵 회원카드 발급 받아 더페이스샵 회원으로 등록이 되면, 일반회원과 우수회원, VIP회원 등 회원 등급에 따라 더페이스샵 구매금액의 2% ~ 3% 마일리지 적립과 생일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 전후 7일간 추가 마일리지 적립 및 생일 제품교환 쿠폰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은 오프라인 매장 동일하게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인 온라인 매장에서도 더페이스샵 회원등급과 마일리지가 동일하게 적용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페이스샵 회원카드 및 더페이스샵 회원등급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더페이스샵 회원카드 발급 및 회원등급

※ 더페이스샵 회원카드 발급은 더페이스샵 매장에 방문하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더페이스샵 회원 등급은 구매 금액에 따라 일반등급과 우수등급, VIP등급으로 구분이 되며,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회원등급과 마일리지는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이 되어 적립 되지만 별도로 운영이 됩니다.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바로가기

*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일반등급

※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중 일반등급 회원 기준은 최근 6개월간 구매 실적이 있고, 최근 1년간 10만원 미만 구매한 경우에 적용이 되며, 더페이스샵 일반회원은 구매금액의 2% 마일리지 적립과 생일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 전후 7일간 추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 합니다. 페이스샵 신규회원의 경우 구매금액의 10% 할인 또는 10%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축하 제품증정 쿠폰을 혜택이 제공 됩니다.

*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우수등급

※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중 우수등급 회원 기준은 최근 6개월간 구매 실적이 있고, 최근 1년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에 적용이 되며, 더페이스샵 우수회원은 구매금액의 2% 마일리지 적립과 생일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 전후 7일간 추가 마일리지 적립 및 우수등급 승급 제품교환 쿠폰을 혜택이 제공 됩니다.

*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VIP등급

※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중 VIP등급 회원 기준은 최근 6개월간 구매 실적이 있고, 최근 1년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에 적용이 되며, 더페이스샵 VIP회원은 구매금액의 3% 마일리지 적립과 생일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 전후 7일간 추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 합니다. 페이스샵 VIP회원의 경우 생일 제품교환 쿠폰 제공과 함께, VIP승급 제품교환 쿠폰을 혜택이 제공 됩니다.



 더페이스샵 회원카드는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 이외에 더페이스샵 온라인 매장인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회원등급과 마일리지가 적용이 되어 회원 혜택과 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회원등급은 매월 1일 산정이 되어 적용되며, 참고로 더페이스샵 할인 행사시에는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이상, 더페이스샵 회원카드 및 더페이스샵 회원등급 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