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이니스프리 회원등급 및 멤버십 데이 혜택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9.
  이니스프리 회원등급에 따라 이니스프리 멤버십 데이 혜택에도 큰 차이가 있는데, 이니스프리 회원등급은 이니스프리 구매 금액에 따라 일반회원과 VIP회원, VVIP회원, 그린티 클럽 회원으로 구분이 됩니다. 이니스프리 회원 혜택은 이니스트리 구매금액의 3% ~ 5% 적립 이외에 회원 등급에 따라 이니스프리 키트 증정과 생일 혜택 및 이니스프리 멤버십 데이 할인 금액에 차이가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니스프리 회원등급 및 멤버십 데이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니스프리 일반회원 혜택

※ 이니스프리 회원 혜택 중 회원 공통으로 적용이 되는 일반회원 혜택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에 가입한 경우 전년도 이니스프리를 포함하여 아리따움, 리리코스,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구매금액 30만원 미만의 경우 이니스프리 구매금액의 3% 적립, 30만원 이상인 경우 이니스프리 구매금액의 5%의 뷰티포인트 적립이 가능 합니다.

* 이니스프리 VIP회원 혜택

※ 이니스프리 VIP회원은 직전 6개월간 5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적용이 되는데, 이니스프리 VIP회원은 매월 1회 20만원 이내에서 이니스프리 멤버십 데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 서비스로 제주 여행 관련 친환경 기업인 에코 얼라이언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니스프리 VVIP회원 혜택

※ 이니스프리 VVIP회원은 직전 6개월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적용이 되는데, 이니스프리 VVIP회원은 매월 1회 30만원 이내에서 이니스프리 멤버십 데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 4회 VVIP키트 증정과 연 1회 생일 혜택 및 제휴 서비스로 제주 여행 관련 친환경 기업인 에코 얼라이언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럽 회원

※ 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럽 회원은 직전 6개월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적용이 되는데, 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럽 회원은 매월 1회 원하는 날짜에 40만원 이내에서 이니스프리 멤버십 데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 4회 그린티 클럽 키트 증정과 연 1회 생일 혜택 및 제휴 서비스로 제주 여행 관련 친환경 기업인 에코 얼라이언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회원등급에 따른 이니스프리 멤버십 데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모레퍼시픽이나 이니스프리에 회원가입 해야 하며, 매월 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구매 등 직전 6개월 구매 이력에 따라 회원등급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이니스프리를 포함하여 아리따움, 리리코스,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카드는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플라스틱 카드, 스마트 월렛 내 뷰티포인트 카드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생일에 이니스프리 구매시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이상, 이니스프리 회원등급 및 멤버십 데이 혜택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