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무료 다운로드 / Adobe Illustrator CS2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 9.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무료 다운로드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버전 출시로 인해 기존의 구버전인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Adobe Illustrator CS2) 버전을 개인 사용자에 한해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벡터 드로잉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많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무료 다운로드 / Adobe Illustrator CS2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Adobe Illustrator CS2) 는 윈도우와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벡터 드로잉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는 우수한 프로그램이지만 개인 사용자가 구매하서 사용하기에는 상당한 고가의 프로그램 입니다. 어도비 홈페이지에 로그인이나 회원 가입을 하면 개인 사용자에 한에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무료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어도비 CS2 제품군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어도비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Create an Adobe Account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바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Adobe Illustrator CS2)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먼저 어도비 홈페이지에 로그인이나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Create an Adobe Account 버튼을 누른 후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이름, 도시, 국가, 우편번호 등을 입력하고 하단의 Continue 버튼을 누르면 어도비 회원 가입이 완료되는데, 이메일 주소는 회원 로그인시 아이디로 사용이 되며, * 별표로 표시된 사항은 필수로 입력을 해야 회원 가입이 가능 합니다.


 어도비 홈페이지에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을 하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다운로드 페이지를 이용하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Adobe Illustrator CS2) 무료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트 4.0/5.0, 어도비 포토샵 CS2,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 어도비 아크로벳 프로 8.0, 어도비 아크로벳 프로 8.0 버전 등 어도비의 CS2 제품군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이상,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2 무료 다운로드 / Adobe Illustrator CS2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