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위치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4.
  윈도우7 그림판은 윈도우7 사용중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인해 그림판이 실행되지 않거나 삭제된 경우에는 윈도우7용 그림판을 다운로드 받아 윈도우7 그림판 위치에 저장하거나 바로 실행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윈도우7 그림판은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8 그림판과 마찬가지로 리본 메뉴에 이미지 크기 변환이나 회전 등과 브러시와 도형 툴을 이용하여 다양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윈도우7 그림판 위치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mspaint.exe

* 윈도우7 그림판 위치

※ 윈도우7 그림판 위치는 'C:\Windows\System32' 경로에 위치해 있는데, 위의 윈도우7 그림판을 다운로드 한다음 바로 실행하여 사용하거나, 윈도우7 그림판 위치에 저장한 후 사용하면 됩니다.

01

※ 윈도우7 그림판은 윈도우7 사용중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인해 그림판이 실행되지 않거나 삭제된 경우에 위의 'mspaint.exe' 윈도우7용 그림판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되는데, 참고로 윈도우7 그림판 파일 크기는 약 6.1MB에 그림판 버전은 6.1.7600.16385 입니다.

관련 포스팅: 윈도우XP 그림판 다운로드

 윈도우7 그림판은 윈도우XP 그림판에 비해 리본 메뉴 구성 등 디자인과 기능에 많은 변화가 있고 그림판 실행 파일 크기고 상당히 커지게 되었는데, 참고로 윈도우XP 그림판도 윈도우7이나 윈도우8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윈도우XP 그림판의 인터페이스에 익숙한 경우에는 윈도우XP 그림판을 다운로드 받아 윈도우7 그림판과 다른 경로에 저장하면 윈도우7 그림판과 윈도우XP 그림판 둘 다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상,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윈도우7 그림판 위치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