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파밍차단 프로그램 경남지방경찰청 파밍캅 다운로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9. 13.
  파밍차단 프로그램 파밍캅은 컴퓨터에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해 은행사이트에 접속시, 강제로 가짜 은행사이트에 접속되도록 하여 금융거래 정보를 빼낸 뒤 이용자의 예금을 인출해 가는 파밍 수법에 대한 피해를 차단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입니다. 파밍캅은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해 윈도우의 호스트(hosts) 파일이 변조된 경우 정상적인 금융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 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밍차단 프로그램 경남지방경찰청 파밍캅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밍차단 프로그램 경남지방경찰청 파밍캅 다운로드


※ 경남지방경찰청에서 배포하는 파밍차단 프로그램 파밍캅은 Pharming Cop v2.6.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고 '파밍캅 v2.6.exe'를 실행하면 설치과정이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경남지방경찰청 파밍캅 주의 사항

※ 경남지방경찰청 파밍캅은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해 윈도우의 호스트(hosts) 파일을 변조하여 가짜 금융사이트로 접속을 유도하고, 비밀번호와 보안카드 정보 등의 금융정보를 빼내어 피해를 주는 파밍 기법의 피해를 막기 위해 배포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 경남지방경찰청 파밍캅 사용 방법

※ 경남지방경찰청의 파밍캅은 호스트 파일 변조를 통해 은행과 증권사 등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를 사용하게 되는 금융사이트 등의 접속을 가짜 사이트로 유도하는 것을 탐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파밍캅을 실행한 다음 금융사이트 목록에서 '비정상'으로 나타나는 항목이 있는 경우에 '파일변경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다음 제거 버튼을 누른 후 사용하고 있던 웹브라우져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


  파밍(Pharming)은 동영상이나 이메일 등에 포함되어 있는 악성코드가 윈도우의 호스트 파일을 변조하여 보안카드나 비밀번호 등의 정보를 이용하여 금융 피해를 주게 됩니다. 경남지방경찰청의 파밍캅(Pharming Cop)은 악성코드가 감염시킨 hosts 파일의 감염된 사이트 내용을 수정하여 정상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데, 파밍캅은 실시간 감시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백신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이상, 파밍차단 프로그램 경남지방경찰청 파밍캅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