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롯데마트 배달서비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9. 7.
  롯데마트 배달서비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은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상단의 주문배송 조회나 마이마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롯데마트의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문일자와 주문번호, 상품명, 금액, 배송희망일시, 처리상황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배송조회 서비스는 추석이나 설 명절 등 명절배송 현황 조회를 통해 접수번호나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누르면 배송하는 택배사와 운송장번호,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배송지와 배송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마트 배달서비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마트 주문/배송조회

※ 롯데마트 주문/배송조회 하는 방법은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상단의 주문배송 조회나 마이마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주문접수 - 결제완료 - 상품준비 - 배송 - 배송완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 롯데마트 현재 진행중인 주문/배송 상황조회

※ 롯데마트 상단의 주문배송 조회나 마이마트 메뉴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주문/배송 상황을 간편하게 조회 할 수 있는데, 주문일자와 주문번호, 상품명, 금액, 배송희망일시, 처리상황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롯데마트 주문내역 보기

※ 롯데마트 상단의 주문배송 조회나 마이마트 메뉴에서는 당일 부터 최근 3개월간의 주문내역을 주문 일자와 상품명, 금액과 배송일시, 처리상황 등을 조회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롯데마트 명절 배송조회 하는 방법

※ 롯데마트 배송조회 서비스는 추석이나 설 명절 등 명절배송 현황 조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 접수번호나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누르면 배송하는 택배사와 운송장번호,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배송지와 배송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명절 배송조회 바로가기


  롯데마트는 각 점포별로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롯데마트 배달서비스는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배송조회나 마이마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TV, 가구 등 상품을 업체가 직접 배송하는 경우에는 배송 희망일에 맞추어 업체에서 배달을 하고, 지정일에 배달이 어려울 경우 담당자가 유선으로 별도로 연락을 하게 되어 있으며, 근거리 배송의 경우, 주문시 선택한 시간에 배송이 진행 되는데, 도로 사정이나 기상 조건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이상, 롯데마트 배달서비스 배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