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카드 및 롯데마트 상품권 교환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8. 27.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카드는 롯데마트 상시 6개월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와 신한카드, 롯데카드가 있는데,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 카드를 이용하면 롯데마트에서 30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50만원 이상 결제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와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포인트는 5천 포인트 단위로 롯데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카드 및 롯데마트 상품권 교환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카드,롯데마트 상품권 교환,롯데마트 무이자 할부,롯데마트 상품권,롯데마트,롯데마트 할인카드


* 롯데마트 할인카드: 무이자 할부카드

※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카드는 상시 6개월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와 신한카드, 롯데카드가 있는데,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 카드를 이용하면 롯데마트에서 30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50만원 이상 결제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롯데마트 할인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카드

※ 롯데마트에서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 카드는 외환카드와 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가 있는데, KEB외환카드의 예스포인트는 5천 포인트 이상 보유시 본인 보유 포인트 한도 내 전액 사용할 수 있고, KB국민카드 포인트리는 본인 보유 포인트리 한도 내 최대 1만포인트까지 사용 가능 하며,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 본인 보유 포인트 한도 내 전액 결제 가능 및 롯데카드의 롯데멤버스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씩 1,000포인트 이상 부터 롯데마트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 롯데마트 할인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롯데마트 상품권 교환 카드

※ 신한카드와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포인트로 롯데마트 상품권 교환이 가능한데, 신한카드의 신한 Hi-point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본인 보유의 마이신한포인트 한도 내에서 5천 포인트 단위로 롯데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우리카드의 모아포인트도 5천 포인트 단위로 롯데마트 각 지점의 고객만족센터안 상품권 데스크에서 롯데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카드,롯데마트 상품권 교환,롯데마트 무이자 할부,롯데마트 상품권,롯데마트,롯데마트 할인카드


  현대카드와 신한카드, 롯데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신한카드와 우리카드의 신용카드 포인트는 롯데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매월 다양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데, 롯데마트 쿠폰북이나 생일쿠폰 등을 확인하면 롯데마트 이용시 보다 알들하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롯데마트 무이자 할부카드 및 롯데마트 상품권 교환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