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미스터피자 50% 할인 T멤버십 할인

POSTED BY© 아누나키™ 2013. 8. 11.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는 T멤버십 일반이나 VIP, 눝 T'PLE, COULE 등 SK텔레콤 멤버십 사용자는 T멤버십 15% 차감을 통해 매주 금요일 미스터피자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는 미스터피자 주문시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하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경우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스터피자 50% 할인 T멤버십 할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 T멤버십 매주 금요일 미스터피자 50% 할인

※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는 T멤버십 일반이나 VIP, 눝 T'PLE, COULE 등 SK텔레콤 멤버십 사용자는 T멤버십 15% 차감을 통해 매주 금요일 미스터피자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는 미스터피자 주문시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하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경우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스터피자 50% 할인 T멤버십 할인 이벤트 기간은 08월 02일 금요일 부터 8월 30일 금요일 까지 매주 금요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시 주문금액 20만원 이내에서 1일 1회, 총5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는 T멤버십 포인트 15% 차감 후 적용이 되며, 미스터피자 세트메뉴, 쿠폰 및 할인카드, 미스터피자 할인 행사와는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이상, 미스터피자 50% 할인 T멤버십 할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