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메타블로그 사이트 믹시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2. 12. 12.
 메타블로그 사이트 믹시는 다음뷰와 올포스트와 함께 대표적인 메타블로그 사이트로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믹시에 등록된 블로그는 현재 약 30만개로 1억 2천만개 이상의 블로그의 포스팅이 수집되어 있습니다. 메타블로그 사이트 믹시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등 다양한 블로그의 포스팅을 한곳에서 모아 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믹시 추천 버튼인 믹스업 위젯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타블로그 사이트 믹시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믹시는 ㈜인터파크INT에서 제공하는 메타블로그 서비스로, 믹시는 다양한 블로그에서 수집된 글들을 소핑/여가, 라이프, 리뷰, 연예, 스포츠, IT/과학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믹시의 오늘의 메인이나 스포트라이트 서비스 등의 믹시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믹시에 등록된 포스팅을 접하게 되어 블로그 방문자 수가 증가하게 되는데, 믹시에 블로그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믹시의 회원가입과 블로그 등록 절차가 필요 합니다.
믹시 바로가기
 


 메타블로그 사이트 믹시는 아이디와 닉네임,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이름이나 주민번호, 연락처 등 별도의 개인정보가 필요 없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믹시에 회원가입 후 믹시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믹시를 클릭한 후, 마이믹시 화면 좌측 하단의 관리 - 블로그/위젯등록 메뉴를 선택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블로그 등록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믹시의
블로그 등록 메뉴에서 블로그 접속 주소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면, 블로그 인증 단계로 이동 합니다.


 
블로그 인증 단계에서 인증 코드를 복사하여 등록하고자 하는 블로그에 인증코드를 넣고 포스팅을 작성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믹시에 블로그 등록이 완료되어 믹시의 추천위젯 믹스업 위젯 설치 페이지로 이동 하는데, 블로그 인증을 위해 작성한 포스팅은 블로그 등록 완료 후 삭제하면 됩니다. 블로그 인증이 실패하는 경우에는 글이 전체 공개나 발행 상태인지 확인 후 다시 블로그 인증을 하면 되고, 믹시에 회원가입을 하면 여러개의 블로그를 복수로 등록이 가능 합니다. 이상, 메타블로그 사이트 믹시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