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 글 설정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6. 26.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 글 설정하는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하단의 설정 버튼을 클릭 한 다음 공지사항에 등록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공지 사항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 글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상단에 위치하게 되며, 등록한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 글도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내릴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 글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네이버 블로그 공지,네이버블로그 공지,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 이외에도 네이버 프롤로그 설정을 통해 티스토리의 티에디션 처럼 네이버 블로그의 주요 포스팅을 이미지와 텍스트 형태로 네이버 블로그 메인 화면을 홈페이지 처럼 구성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프롤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한눈에 요약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뷰를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되는데,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도 방문자로 하여금 블로그의 주요 글이나 블로그 운영관련 내용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 글 등록하는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에 등록하고자 하는 포스팅 하단의 설정 버튼을 클릭한 후 '공지사항에 등록'을 선택하면 네이버 블로그 상단 공지사항에 선택한 포스팅이 등록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에 등록한 포스팅은 포스팅 하단의 설정 버튼을 눌러 '공지에서 내리기'를 선택하거나 공지사항 맨 앞의 "-" 버튼을 선택하면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에서 글을 내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 글 등록하는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중 공지사항에 등록하고자 하는 글을 선택한 다음 포스팅 우측 하단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간편하게 등록하거나 내릴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에 올라온 글은 공지사항 제일 앞의 "-" 버튼을 이용하여 공지 사항을 간편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상단에 위치하게 되며,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에 등록할 수 있는 글은 최대 5개 입니다. 이상, 네이버 블로그 공지 사항 글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