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및 사직야구장 좌석 배치도

POSTED BY© 아누나키™ 2013. 6. 2.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는 주중 경기와 주말 · 공휴일 경기에 상관없이 동일하며, 사직야구장 좌석 배치도 및 일반요금과 어린이 요금에 따라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의 차이가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는 어린이의 경우 50% 할인이 되며, 매월 마지막 수요일 홈경기는 챔피언스데이로 지정이 되어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의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및 사직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사직야구장 좌석 배치도,롯데 자이언츠 예매, 사직야구장 좌석배치도,롯데자이언츠,사직야구장


 부산광역시를 연고지로 하는 롯데 자이언츠는 1975년 롯데 실업 야구단으로 창단하여 1982년 프로야구가 시작 되면서 실업 야구단을 프로야구단으로 창단하여 1982년 프로야구 원년 리그 부터 참여하고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홈 구장은 1985년까지 좌 · 우 펜스 거리 88m, 중앙 펜스 거리 110m에 관중 수용인원 11,724명의 부산 구덕야구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였으며, 1986년 부터 부산 사직야구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사직야구장 좌석 배치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사직야구장 좌석 배치도,롯데 자이언츠 예매, 사직야구장 좌석배치도,롯데자이언츠,사직야구장


 롯데 자이언츠의 홈 구장인 사직야구장은 좌 · 우 펜스 거리 95m, 중앙 펜스거리 118m로 그라운드 규모가 비교적 작은 구장이지만, 펜스 높이가 펜스 상단 철망을 포함해서 4.8m로 비교적 홈런이 많이 나오지 않는 야구장 중 하나 입니다. 사직야구장 관중 수용규모는 28,500명으로 사직야구장 건축 당시에는 야구, 축구, 럭비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 진행할 수 있는 다용도 종합경기장으로 지어져 내야 관중석은 가변식이었으나, 현재는 야구 경기만 치르고 있으며, 인조잔디 구장에서 2006년 부터는 천연잔디 구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는 주중 및 주말 경기가 동일하며, 어린이의 경우 약 50%를 할인 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예매는 롯데 자이언츠 티켓예매시스템이나 자유석의 경우 부산은행 전 지점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 자이언츠 롯데카드, 롯데 자이언츠 회원 및 롯데 자이언츠 캐시비카드를 이용하여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의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및 사직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