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활용

네이버 오피스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21.
  네이버 오피스의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네이버의 무료 웹 오피스 프로그램 네이버 워드의 무료 이력서 양식 중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을 이용하여 이력서를 작성하여 출력하거나 네이버 워드의 확장 파일 포맷인 ndoc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워드에서는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이외에 다양한 형태의 무료 이력서 양식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오피스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웹 오피스 프로그램 네이버 오피스는 문서 작업을 위한 네이버 워드와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네이버 슬라이드, 엑셀에 해당하는 네이버 셀과 다양한 무료 문서 양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의 워드를 이용하면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이외에 경력직 이력서 양식, 서술형 이력서 양식, 자기소개서 양식이 포함되어 있는 상세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바로가기


 네이버 오피스의 워드를 선택하면, 네이버 워드에서 제공하는 서술형 신입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양식이 포함되어 있는 상세 경력직 이력서 양식, 배경 이력서 양식 등 다양한 형태의 무료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다양한 형태의 네이버 무료 이력서 양식 중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을 클릭하여 사용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네이버 오피스 워드의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을 선택하여 미리보기를 하면 위의 이미지 처럼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미리 보기 창이 활성화 되며,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하단의 이 템플릿 사용을 선택하면, 네이버 워드에서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를 이용하여 이력서를 작성하고 프린트 하거나 네이버 메일이나 N드라이브에 간편하게 저장할 수 있으며, 작성한 이력서는 ndoc 파일 포맷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워드의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은 이름과 주소, 연락처, 나이 등 기본 정보는 다른 이력서 양식과 동일하지만, 학력이나 지역 등으로 인해 차별 받지 않도록 본적이나 대학이나 대학원 등의 최종학교 명을 입력하는 란이 없으며, 전공이나 자격증, 어학과 함께 경력 등을 간단하게 입력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이외에 이력서 양식에 자기소개서가 포함 되거나 보다 구체적인 인적사항을 입력해야 하는 경우에는 상세 이력서 양식이나 서술형 이력서 양식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네이버 오피스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