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트온 무료 영상통화 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2. 12. 24.
  네이트온 메신저를 이용하면 무료통화 하기와 음성대화 하기 및 화상대화 하기가 가능한데, 네이트온의 화상대화 기능을 이용하면 무료 영상통화가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영상통화의 경우 요금제에 따라 전화 통화 요금에 데이터 요금이 별도로 부과되기 때문에 영상통화 자체가 상당히 부담스럽지만, 네이트온을 이용하면 노트북에 화상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거나 PC에 화상캠이 연결되어 있으면 무료 영상통화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트온 무료 영상통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온의 네이트온폰을 이용하면 고화질 영상통화나 국내전화 및 국제전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네이트온 메신저를 이용하면 고화질 영상통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네이트온 무료 영상통화를 위해서는 자신의 PC와  상태방의 PC에도 영상통화를 위한 화상캠 등이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화상 캠이 없는 경우는 음성 무료통화를 이용하면 됩니다.


 네이트온 무료 영상통화 하는 방법은 네이트온 친구목록에서 무료 영상통화 할 친구를 선택한 다음 친구 이름에 마우스 버튼을 클릭한 다음 무료통화 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무료 통화를 요청한 다음 상대방이 통화를 수락하는 경우 무료 통화가 시작되는데, 무료통화 화면 우측 하단의 영상통화 버튼을 클릭한 후 상대방이 영상통화를 수락하면 무료 영상통화가 시작됩니다.


 네이트온 쪽지창에서
네이트온 무료 영상통화 시작하는 방법은 네이트온 쪽지창 상단 프로필 사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후 쪽지보내기 하단의 무료통화 하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대화 상대방에게 무료 통화를 요청한 다음 상대방이 통화를 수락하는 경우 무료 통화가 시작되는데, 무료통화 화면 우측 하단의 영상통화 버튼을 클릭한 후 상대방이 영상통화를 수락하면 무료 영상통화가 시작됩니다. 네이트온 폰을 이용하면 무료 영상통화와 국내전화 및 국제전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네이트온 사용자간에는 영상통화와 함께 음성통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네이트온 무료 영상통화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