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네이버 캐쉬 전환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2. 12. 22.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구글 애드센스와 함께 대표적인 CPC 광고 수익모델로,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은 5,000원 이상의 CPC 광고 수익이 발생한 경우 현금으로 받거나 네이버 해피빈 후원이나 네이버 캐쉬로 전환하여 네이버 뮤직, 네이버 영화 등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네이버 캐쉬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캐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와 네이버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화로, 네이버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네이버 캐쉬는 신용카드나 현금,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는데,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중 일부를 필요한 만큼 네이버 캐쉬로 전환하여 네이버
뮤직 이용권 구입, MP3 다운로드, 영화 다운로드, 만화 다운로드, 가맹점 상품 구입 등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메인화면에서 우측의 수입전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 전환 신청창이 활성화 되는데,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은 네이버 해피빈 콩 전환을 통해 후원하거나 네이버 캐쉬 전환을 통해 네이버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을 네이버 캐쉬 전환하기 위해서는 전환 수단 선택에서 네이버 캐쉬 전환을 선택한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을 네이버 캐쉬 전환은 최소 100원 부터 쵀대 50,000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을 네이버 캐쉬로 전환하는 경우 매월 1일에 전환이 완료 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을 네이버 캐쉬로 전환하면 네이버의 소셜게임, 문자 메시지, 해피빈 후원, 북스토어, TV스토어, 앱스토어, 뮤직, 아이템팩토리, 야구9단, 포토인화 및 네이버 마일리지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네이버 캐쉬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