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과 오픈캐스트 메인 노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4. 12.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과 오픈캐스트 메인 노출의 상관 관계는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등 블로그 포스팅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 결과가 있는 것 처럼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도 꾸준히 할 수록 오픈캐스트 메인 노출 빈도가 증가 합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과 오픈캐스트 구독자 수 및 오픈캐스트 메인 노출의 관계는 네이버 오픈캐스트 소개에도 분석 결과가 나타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과 오픈캐스트 메인 노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네이버 오픈캐스트 노출,오픈캐스트 발행,오픈캐스트 메인,오픈캐스트 노출,네이버 ,오픈캐스트


  네이버 오픈캐스트(Opencast)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메인 화면에 노출 되는 '요즘 뜨는 이야기', '생활의 발견', '감성지수 36.5' 등의 생활 정보와 흥미 위주의 내용을 생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요리.맛집, IT, 문화/책, 여행, 영화, 학습, 정치/사회, 취미, 비즈니스, 마케팅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메타블로그 시스템으로, 오픈캐스트는 네이버 블로그 스크랩이나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항 형태로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네이버 오픈캐스트 노출,오픈캐스트 발행,오픈캐스트 메인,오픈캐스트 노출,네이버 ,오픈캐스트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과 오픈캐스트 메인 노출의 관계는 정기적인 발행이 가장 중요한데, 네이버 오픈캐스트에서 공개한 정보에서도 구독자 상위 50위 내의 오픈캐스트의 경우 1일 1회 발행을 하며, 전체 오픈캐스트의 약 10%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의 경우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메인에 노출이 되어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메타블로그 서비스의 영향력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꾸준히 발행하는 것은 블로그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이상,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과 오픈캐스트 메인 노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