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2. 12. 20.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은 네이버 블로그 스킨과 함께 네이버 블로그 꾸미기를 통해 블로그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퍼스나콘은 네이버 아이템팩토리를 이용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기존의 유료로 제공되던 퍼스나콘도 모두 무료로 전환이 되어 다양한 퍼스나콘을 이용하여 네이버 블로그의 프로필 영역이나 댓글에 나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은 네이버 아이템팩토리의 퍼스나콘을 다운받아 네이버 블로그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는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 관리를 선택한 다음, 네이버 블로그 관리 메뉴 중 꾸미기 설정 - 아이템 설정 - 퍼스나콘 메뉴를 선택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관리 - 꾸미기 설정 - 아이템 설정 -
퍼스나콘 메뉴로 이동하면, 대표 퍼스나콘과 덧글용 퍼스나콘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은 네이버 아이템팩토리 퍼스나콘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운받은 퍼스나콘은 퍼스나콘 보관함에 저장되어 대표 퍼스나콘으로 설정하거나 댓글에 사용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퍼스나콘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은 네이버 아이템팩토리를 이용하여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  관리 - 꾸미기 설정 - 아이템 설정 - 퍼스나콘 메뉴 우측 하단의 무료 퍼스나콘 전체보기를 클릭하면 네이버 아이템팩토리 퍼스나콘 메뉴로 이동하여 다양한 퍼스나콘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템팩토리의 퍼스나콘은 남자, 여자, 동물, 식물, 사물, 기타, 말풍선, 애니메이션, 세트보기 등 소재별 퍼스나콘과 기본표정, 웃는표정, 우는표정, 화난표정, 난처한표정 등 감정별 퍼스나콘, 나이아스, 너구리, 뚱, 마린블루스, 설, 소야스토리, 감자도리, 로야모, 반지, 올드독, 우비소년 등 캐릭터별 퍼스나콘을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의 퍼스나콘은 직접 만들어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네이버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