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KM플레이어 구버전 (KMPlayer 3.6) 다운로드

아누나키™ 2014. 11. 3. 16:30
  KM플레이어 구버전 중 광고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마지막 버전은 'KMPlayer 3.6' 으로, 모던 스킨(Modern Skin)을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플래시 기반의 썸네일 동영상 미리보기 기능인 앨범아트(Album Art)가 구동 됩니다. KMPlayer는 기본값으로 설치 시 파트너 프로그램이 포함되기 때문에 사용자 정의로 설치하는 것이 필요하며,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야 광고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KM플레이어 구버전 (KMPlayer 3.6) 다운로드 및 설치 시 유의 사항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MPlayer 3.6.0.87

※ KM플레이어 3.6 버전 설치 시 기본값에서는 'Partner's Program'으로 주식 관련 프로그램인 '위너파인더'가 함께 설치 되기 때문에 구성 요소 선택 단계에서 반드시 체크 해지 하고 설치해야 불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KMPlayer 3.6.0.87' 버전은 위의 첨부 파일 4개를 모두 다운로드 받아 반디집이나 알집, 윈라 등의 압축해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압축을 풀고 사용하면 됩니다.


 KM플레이어 3.6.0.87 버전은 2013년 04월 10일 출시된 버전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한 다음에는 업데이트 창이 나타나게 되는데, 반드시 취소 버튼을 눌러야 광고 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초 설치 시 The KMPlayer Wizard 창이 실행 된 경우에는 스킨 선택에서 모던 스킨을 선택한 경우 Album Art 사용 여부에서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는 '사용합니다' 항목을 체크 해지하면 플래시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KM플레이어 구버전 (KMPlayer 3.6) 다운로드 및 설치 시 유의 사항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