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1. 9.
  현대카드 결제일은 일시불과 할부 등 실제 카드를 마지막으로 사용한 날짜와 약 12일 정도 차이가 나며, 현금서비스의 경우 전전월 ~ 전월 사용한 금액이 청구 됩니다. 현대카드 이용기간은 명세서 적기 수령 및 업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지정결제일에 따라 일시불 및 할부이용기간의 명세서 기준일 이후 접수분은 다음 청구월에 청구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대카드 지정결제일별 일시불 및 할부, 현금서비스 이용기간

※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지정결제일에 따라 일시불 및 할부구매 마지막 사용일과 약 12일 정도 차이가 있으며, 현금서비스의 경우 '전전월 결제일 + 2일 ~ 전월 결제일 + 1일' 사이에 이용한 금액이 청구 됩니다. 명세서 작성 기준일은 카드 이용기간과 약 11일 정도 차이가 나며, 결제일이 12일인 경우 전월 01일 ~ 전월 말일 한달간 사용 금액이 청구 됩니다..


 현대카드 결제일은 1일, 5일 10일, 12일, 15일 20일, 23일, 24일, 25일, 26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일시불과 할부 등의 마지막 구매기간과 결제일이 12일 정도로, 신용공여기간에 차이가 나기 때문에, 12일을 결제일로 지정하는 경우 전월에 한달간 사용한 금액이 청구 됩니다. 카드이용기간은 개인카드에 적용 되는 것으로, 법인카드의 경우 차이가 있으며, 참고로 24일과 26일은 S카드 전용결제일 입니다. 이상,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