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정보

SH공사 마곡지구 입주전 사전점검 일정 및 점검시 주의사항

POSTED BY© 아누나키™ 2014. 4. 8.
  SH공사에서 공급하는 마곡지구는 일반 분양과 장기전세주택 및 국민임대주택으로 구분이 되며, 1차 사업 지구인 1 ~7단지와 14·15단지는 2014년 5월 29일 부터 8월 25일 사이의 각 단지별 입주시기에 맞추어 입주전 사전 점검을 실시하게 됩니다. 마곡지구 사전 점검일은 2014년 4월 19일 토요일 ~ 21일 월요일 까지 3일 간으로, 해당 기간 중에 입주 점검과 함께 계약 및 입주일자 예약 상담도 실시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SH공사 마곡지구 사전 점검일 및 점검시 주의사항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곡지구 1·2·3·4·5·6·7·14·15 단지 입주전 사전 점검

※ 마곡지구 입주전 사전 점검일은 2014년 4월 19일 토요일 ~ 21일 월요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까지로, 계약자 본인이 사전 점검을 하는 경우에는 신분증이나 계약서,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에는 계약자 신분증 또는 계약서에 대리인 신분증과 직계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의료보험증이나 등본이 필요 합니다. 마곡지구에 앞서 사업을 완료하여 사전 점검을 실시한 천왕지구와 신내지구 등에서도 사전 점검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여 마곡지구의 경우 예정 되었던 일정에서 약 3주 정도를 뒤로 연기하여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 마곡지구 고객사전점검안내문 및 사전준공검사 위원신청서


  마곡지구 입주전 점검시에는 수도, 전기 ,가스와 창호와 벽지 등 내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욕조나 변기 등에 미세한 실금이 있는 경우에도 입주 후에는 관련 부분에 대한 처리가 어렵기 때문에 사전점검 기간 내에 꼼꼼히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SH공사와 관련이 없는 인테리어 업체나 청소 업체 등으로 인해 주변이 번잡할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언급하는 내용 중에는 SH공사의 공식적인 입장이 아닐 수 있기 때문에 주의도 필요 합니다. 이상, SH공사 마곡지구 사전 점검일 및 점검시 주의사항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