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서울랜드 생일축하 자유이용권 50% 할인쿠폰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25.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주간권 기준으로 성인 34,000원, 청소년 30,000원, 어린이 27,000원으로, 생일을 전·후로 하여 한달간은 서울랜드 생일축하쿠폰을 이용하여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생일쿠폰은 본인을 포함 총 4인까지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생일쿠폰을 출력하여 매표시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랜드 생일축하 자유이용권 50% 할인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랜드 생일쿠폰 발급 방법

※ 서울랜드 생일축하쿠폰은 생일을 전·후 14일, 30일 이내에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본인을 포함 총 4인까지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을 출력하여 본인 확인이 가능한 주민등록증이나 등본, 의료보험증, 학생증, 자격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의 신분증을 정문이나 동문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본인이 방문하지 않을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울랜드 생일축하 자유이용권 50%할인 바로가기

※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브라우저의 프린트 기능을 이용하여 출력하거나, 키보드 F12 버튼 오른쪽 'Print Screen'키를 눌러 화면을 캡쳐한 다음 그림판이나 이미지 편집 및 문서 프로그램에 'Ctrl+V'키를 눌러 붙여넣기 한 다음 프린트 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 서울랜드 할인 쿠폰은 PC를 이용하여 인쇄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서울랜드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하여 로그인 한 다음, 온라인 쿠폰에서 원하는 쿠폰을 클릭하여 매표소에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는 자유이용권 50% 할인이 가능한 생일축하 쿠폰 이외도 맘&키즈 자유이용권 40% 할인 쿠폰과 온라인 회원 2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형태의 쿠폰을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맘&키즈 할인 쿠폰의 경우 보호자 1명에 미취학 아동 2명, 생일 쿠폰과 온라인 회원 쿠폰은 본인 포함 총 4명 까지 할인이 적용 되기 때문에 제휴 신용카드 할인 혜택 보다 유리한 경우가 많으며, 음식점 10% 할인 쿠폰도 본인포함 총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서울랜드 생일축하 자유이용권 50% 할인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