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마이신한포인트로 신한카드 연회비 결제 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3.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일정 비율을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하거나 상품권 및 현금으로 교환도 가능 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myLG포인트와 체크myLG포인트 및 리워드 포인트가 통합된 신한카드의 대표 포인트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신한카드 연회비 결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한카드 연회비 포인트 결제

※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다음 '마이신한 → 카드이용내역 → 카드이용금액결제 → 연회비포인트결제'로 이동하면, 마이신한포인트로 신한카드 연회비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 포인트 결제의 본인인증 항목에서 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 비밀번호와 고유 확인번호를 입력한 다음, 유효기간을 선택하여 확인을 누르면, 연회비 포인트 결제 서비스 신청이 진행 됩니다.

※ 보유하고 있는 마이신한포인트가 1포인트 이상인 경우 연회비 결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청구된 연회비가 있을 경우에는 실시간 납부가 가능 합니다. 신청 결제 형태에서 '정기결제 신청'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면, 신청정보 확인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연회비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정기결제 신청 내용을 확인 한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 되며, 포인트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부족한 잔액 만큼만 별도로 청구가 됩니다. 참고로 연회비 포인트 결제 신청 페이지에서 '정기결제 해지' 신청도 가능 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로 신한카드 연회비 결제는 청구된 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결제 할 수 있으며, 연회비를 포인트로 정기납부 및 해지 신청도 상시 가능 합니다. 연회비 포인트 결제는 적립된 포인트가 1포인트만 있어도 가능하며, 부족한 만큼 만 별도로 청구 되는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이외에 신한카드 고객 상담센터 전화 ☏ 1544 - 7000번을 이용하여 신청도 가능 합니다. 이상, 마이신한포인트로 신한카드 연회비 결제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