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피자헛 1+1 방문포장 한판 더 프로모션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11.
  피자헛 방문포장 시에는 1+1 한판 더 프로모션을 통해 라지 사이즈 피자를 주문하는 경우 피자 한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헛 1+1 방문포장 이벤트의 피자는 각각 다른 피자를 선택 할 수 있으며, 2판 중 낮은 가격의 피자가 무료로 증정 되기 때문에 가격이 동일한 피자를 선택하는 것이 할인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으며, 피자헛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인터넷 주문시 무료 사이즈업과 와우박스 플러스 인터넷 한정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자헛 1+1 방문포장 한판 더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자헛 방문포장 한판 더 1+1 프로모션

※ 피자헛 1+1 방문포장 한판 더 프로모션은 리치골드 피자 8종, 크라운포켓 피자 6종, 치즈크러스트 피자 8종 등 총 22종의 라지 사이즈 1판 주문 시,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피자는 각각 다른 피자를 선택 할 수 있으며, 2판 중 낮은 가격의 피자가 무료로 증정 되기 때문에 32,900원 ~ 34,900원의 라지 피자 중 가급적 가격이 동일한 피자를 선택하는 것이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헛 1+1 방문포장 바로가기


  피자헛 인터넷 홈페이지 포장 1+1 박스 페이지에서 피자를 2판 선택한 다음, 장바구니에 담은 후 포장예약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매장찾기를 이용하여 방문포장 시 수령할 매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자헛 1+1 프로모션은 쿠폰 적용을 통한 할인이나 피자헛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지만, 타 쿠폰, 신용카드나 통신사 멤버십 카드 등의 제휴카드, 행사, 미디엄 가격에 라지 사이즈업, 세트, 와우/더블박스, 무료시식권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피자헛 1+1 방문포장 한판 더 프로모션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