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방식 변경

POSTED BY© 아누나키™ 2013. 7. 6.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은 메타블로그 사이트 올포스트에 칼럼니스트를 신청한 후 올포스트에 송고한 글의 조회수에 따라 수익금을 배분하는 방식 입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는 블로그 운영 6개월 이상에 포스팅 50개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 방식이 기존의 송고한 글 조회수 기준에서 조회수와 활동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수익금 결정 되는 방식으로 변경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방식 변경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올포스트,칼럼니스트 수익,칼럼니스트 수익금,올포스트 수익,올포스트 수익금


 메타블로그 사이트 올포스트는 칼럼니스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는 올포스트에 송고한 글의 조회수에 따라 일정 금액의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는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신청은 블로그 운영기간 6개월 이상 및 포스팅 숫자가 50개 이상으로, 스크랩이나 펌글 등의 저작권에 위배 되는 포스팅이 없어야 하며, 블로그가 광고성 글이나 상업적으로 운영하는 경우에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은 올포스트에 송고한 글의 조회수를 기준으로 올포스트의 '광고 및 캠페인 수익금/30일(1달) X 내포스트 조회수/일별 전체 조회수 = 하루 수익금' 형태로 배분이 됩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은 5만원 이상인 경우 출금할 수 있으며, 2013년 8월 1일 부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기준이 기존의 올포스트에 송고한 글 조회수에 활동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수익금 결정 되는 방식으로 변경이 됩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올포스트,칼럼니스트 수익,칼럼니스트 수익금,올포스트 수익,올포스트 수익금


  변경 되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방식은 기존의 올포스트에 송고한 글의 조회수를 기준으로 하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방식에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이메일 등의 SNS를 이용하여 올포스트에 송고된 글을 공유하거나 댓글이나 공감 등의 활동점수를 합산하여 칼럼니스트 최종 수익금 결정 되는 방식으로 변경 됩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방식은 2013년 8월 1일 부터 변경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3년 7월 3일 공고 되어 8월 1일 부터 적용되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약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배분방식 변경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